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신종 물고기~

자유게시판,

by 도토리1202 2012. 9. 6. 16:25

본문

 

 

최초로 모습 드러내.... 2미터 비늘 없는 신종 물고기 발견

 


 

▲ 비늘이 없는 신종 물고기가 발견되었다고 20일 BBC 등 외신이 보도했다. 언론 보도에 따르면, 길이 1.9m에 40kg 무게의 이 물고기는 최근 브라질 북동부 바이아주의 해안에서 발견되었다.

작은 이빨에 비늘이 없는 모습의 이 물고기는 죽은 채 수면 위를 떠다니던 중 발견되었는데, 아직까지 한 번도 보고된 적이 없는 새로운 종류의 물고기라는 것이 언론의 설명이다. 이 물고기의 몸통은 다량의 지방질과 젤라틴으로 구성되어 있는데, 식용으로 사용하지는 못할 것 같다고 연구팀은 설명했다.   /  김태우 기자
 

지진 직후, 대형 오징어 10여 마리 해변에 밀려와

 

 

▲ 4.0 강도의 지진이 발생한 직후 대형 오징어 10여 마리가 해변에 밀려와, 지역 주민들이 깜짝 놀라는 사건이 일어났다고 13일 샌디에이고 뉴스 등 미국 언론들이 보도했다.

언론 보도에 따르면, 사건은 지난 주 토요일 아침 미국 캘리포니아 라호야에서 일어났다. 사건 당시 이 지역에서는 강도 4.0의 지진이 발생했는데, 길이 1~1.2m 18kg 무게의 홈볼트 오징어 10여 마리가 해안에 밀려온 것.

전문가들은 "지진 발생과 대형 오징어 사이에 어떤 관계가 있을지 아직은 알 수 없다"면서 조심스러운 입장을 표명했다. 하지만, 대형 오징어를 해안에서 발견한 주민들은 "이런 광경은 처음"이라면서 놀라움을 표시했다고 언론은 전했다.

해안가 주택에 살고 있는 한 주민은 "토요일 아침, 발코니에서 커피를 마시던 중 흔들림을 느꼈다'고 밝혔다. 지진 후 해안으로 대형 오징어가 연속적으로 밀려왔다는 것이 이 주민의 증언.  김태우 기자

뱀을 물어 뜯는 아기 사진 ‘충격과 논란’

 

 

▲ 미국 플로리다 지역에서 애완용으로 길러지다 버림받은 대형 뱀들이 갖가지 사고를 치고 있는 가운데, 충격적인 한 장의 사진이 미국 네티즌들의 입길에 올랐다. 걸음마도 배우지 못했을 어린 아이가 뱀을 물고 있다. 뱀은 소형이 아니다. 뱀 몸통이 어린이 몸통과 비슷하다. 아기의 치아가 나기 시작했다면 뱀이 통증을 느꼈을 것이고, 그렇지 않더라도 대단히 귀찮았을 것이다.

아슬아슬하기 짝이 없는 이 사진은 진짜일까 아니면 조작된 것일까. 진짜라면 촬영자들은 보기 드문 강심장이거나 너무 무심한 사람 아닌가. 뱀은 저항하지 않았을까. 이 사진을 둘러싸고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는 이런저런 이야기들과 주장과 추측들이 오가고 있다.
정영 기자


'자유게시판,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늘에 영양식단은...  (0) 2012.09.09
가을 피부를...  (0) 2012.09.07
가을 축제장을 찾아서~  (0) 2012.09.06
여행정보~~서울  (0) 2012.09.05
이러시면 안이되오~  (0) 2012.09.04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