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김 부자 //달타령*

맛난 음식은,

by 도토리1202 2013. 9. 13. 07:29

본문

 

 

286

 


달타령 - 김부자

달아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
정월에 뜨는 저 달은 새 희망을 주는 달

이월에 뜨는 저 달은 동동주를 먹는 달
삼월에 뜨는 달은 처녀가슴을 태우는 달

사월에 뜨는 달은 석가모니 탄생한 날
달아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

오월에 뜨는 저 달은 단오 그네 뛰는 달
유월에 뜨는 저 달은 유두밀떡 먹는 달

칠월에 뜨는 달은 견우직녀가 만나는 달
팔월에 뜨는 달은 강강술월래 뜨는 달

달아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
구월에 뜨는 저 달은 풍년가를 부르는 달

시월에 뜨는 저 달은 문풍지를 마르는 달
십일월에 뜨는 달은 동지팥죽을 먹는 달

십이월에 뜨는 달은 님 그리워 뜨는 달

가사 출처 : Daum뮤직

 

 

 


      마지막 사랑이 되고싶습니다..
      당신을 사랑함에 순서가 있다면 
      나는 가장 마지막의 사랑으로
      당신곁에 있겠습니다
      당신이 걸어가는 삶의 끝에서
      지치고 힘든 마음 
      위로해 드릴 수 있도록
      나는 당신 삶의가장 마지막에서 
      부축해 드리겠습니다
      행복했던 시간들
      아름다운 삶의 꽃 피웠던 그 시간들
      그 시간들이 
      차츰 기억속에서 잊혀져 갈 때...
      가장 힘에겨운 그 시간속에서 
      내가 당신과 함께하는 삶을 
      살아가고 싶습니다
      가장 먼저 
      당신을 사랑하지는 못할지라도
      가장 마지막의 사랑으로
      큰 사랑을 줄 수 있는 
      내가 되어
      마지막 당신 삶의 위로가
     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            [글/ 좋은 글에서]

'맛난 음식은,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** 나는 가수다 !  (0) 2013.09.22
추억의 듀크박스*  (0) 2013.09.19
휴일에 음악...  (0) 2013.09.08
김세환 노래모음~  (0) 2013.09.03
뽕짝메들리 모음   (0) 2013.09.02

관련글 더보기